Studying/Principle
SOLID - 객체지향 프로그래밍 및 디자인의 5가지 기본 원칙
hongkyu
2011. 3. 28. 13:20
1. SRP SingleResponsibilityPrinciple : 단일 책임의 원칙
http://www.zdnet.co.kr/news/news_view.asp?artice_id=00000039135552&type=det
2. OCP OpenClosedPrinciple : 개방-폐쇄 원칙
http://www.zdnet.co.kr/news/news_view.asp?artice_id=00000039134727&type=det
3. LSP LiskovSubstitutionPrinciple : 리스코프 교체 원칙
http://www.zdnet.co.kr/news/news_view.asp?artice_id=00000039137043&type=det
4. DIP DependencyInversionPrinciple : 의존 관계 역전 원칙
5. ISP InterfaceSegregationPrinciple : 인터페이스 격리 원칙
http://www.zdnet.co.kr/news/news_view.asp?artice_id=00000039135552&type=det
- 추가
http://wiki.springsprout.org/pages/viewpage.action?pageId=2883707
반응형